실사영화 철권, 자꾸 장난칠거야?

영화 리뷰/쓰레기 2013.01.12 10:00

실사영화  철권, 자꾸 장난칠거야?

 

얼마전 더 킹 오브 파이터를 실사로 제작한 영화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3d 격투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철권을 실사로 제작한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킹오브파이터가 그랫듯이 철권 역시 저에게 대단한 실망감을 안겨준 작품으로..

원작을 망쳐 놓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제작자들에게 박수를 쳐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게임이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는 원작과의 비교는 어쩔 수 없는 숙명인데,

이 영화 철권은 킹오파이터즈와 함께 과감하게 쓰레기로 분류하고 싶네요..

스토리도 엉망이고.. 영화 자체에 집중도 안되구요 ㅠㅠ

 

 

 

 

이..아저씨는 일본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 출연했던 꽤나 이름 있으신 배우인데,

하필이면 철권에서 미시마 헤이하치로 출연해 배우생활의 흑역사를 추가하셨습니다.

머리 스타일은 나름대로 원작을 따라 한거 같은데,

음..전혀 비슷하지 않아요..ㅠㅠ

 

 

 

원작의 헤이하치 (철권6)의 모습입니다.

음.. 현실과 게임의 괴리감은 어쩔 수 없지만..요만큼도 닮지 않았아요.

 

 

 

 

 

정말 무섭고 어처구니 없는 것은 이 양반이 미시마 카즈야 라는 겁니다..

어딜봐서 이 양반이 카즈야..;;

더 재미 있는것은 무술은 고사하고 왠 쌍도끼를 휘두르는..-_-;;

진정한 원작파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감독이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제작했는지 정말 앞에 있으면 물어보고 싶을 정도 입니다.

 

 

 

게임 버전의 카즈야 미시마 입니다..

진짜 실사영화랑 많이 닮았죠???? 대박인듯!!!!은 훼이크!!!

 

영화를 보는 내내..멘붕 of 멘붕을 겪었는데..

그~나마 싱크로율이 좋았던 캐릭터는 에디, 레이븐 정도 일까..싶은데,

시나리오도 엉망인게 철권 1~2의 세계관을 영화로 제작했으면..당연히 진 카자마는 없었을텐데,

떡하니 주인공으로....ㄷㄷㄷ왠 철권 5~6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등장;;;

 

뭐라..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의 영화 입니다.

 

 

 

 

 

 

 

 

 

 

 

  • nhl jerseys 2013.07.17 07:13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른 남자 부르면서 울거면 나한테 이쁘지나 말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