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슈트 꼭 입어 보고 싶다?!!! 아이언맨2

영화 리뷰/액션/어드벤쳐 2012. 12. 27. 11:02

 

 


아이언맨 2 (2010)

Iron Man 2 
7
감독
존 파브로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 미키 루크, 스칼렛 요한슨, 돈 치들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25 분 | 2010-04-29

 

 

 

 

 

 

 

아이언맨1이 개봉했을 당시에 엄청난 흥행에 성공하여 마블코믹스의 성공을 보여주는데요.

액션이 상당히 뛰어났던지라 액션을 안좋아하던 사람들도 다 좋아하더라구요 ~

그렇게 높은 평점으로 평가받으며 아이언맨1을 끝마치고 나서 등장한 아이언맨2 !!

하지만 아이언맨2는 아이언맨1 보다 못하다고 그랬는데요 ~

맞는 말인거 같아요 ㅠㅠ 저도 결말이 다소 아쉬웠는지라..

워낙에 아이언맨1이 명작이었던거 같아요 ㅎㅎ

 

 

 

 

 

 

 

 

 

 

 

 

아이언맨1에서 토니 스타크로 활약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하지만 저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란 이름보다 토니 스타크가 더 익숙하네요 ㅎㅎ

몇몇 사람들도 그러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

능청스런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인 거 같아요. 셜록홈즈에서도 정말 능청스러웠는데..ㅋㅋ

가슴에 저 심장역할을 하는 장치가 정말 힘들겠지만 보는 저로써는 정말 멋있어 보이네여 ㅠㅠ개간지 !

 

 

 

 

 

 

 

 

 

 

 

 

 

 

 

 

비서 역할로 등장하는 스칼렛 요한슨..정말 이쁜 미모를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이때부터 블랙위도우 요원이 등장할 신호를 줬던거 같아요 ㅎㅎ

어벤져스에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위도우 요원으로 등장하게 되죠 ~

항상 마블코믹스 영화들은 스토리를 암시해주는 인물이 나오니 더욱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토니 스타크의 친구 제임스 로드 역을 맡으신 돈 치들 !

아이언맨1의 인물이 아니라 바뀌었죠 ㅎㅎ 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언맨1의 인물이 익숙한데 말이에요 ㅠㅠ 갑작스레 인물이 바뀐거라 의아했던 부분이었지만

이 분도 정말 괜찮았던거 같아요 ㅋㅋ 토니 스타크가 나중에 제임스 로드를 위해 전용 슈트를 제작해주죠 ~!

뒤에 기관총이 달린 부분은 건담을 연상시킵니다. ㅋㅋ  

 

 

 

 

 

 

 

 

 

 

 

 

그리고 적으로 등장하신 미키 루크 !

이안 반코 역할을 하며 아이언맨의 슈트를 본따서 만드는데요 !

채찍의 무기가 정말 인상적 이었어요 ㅎㅎ 몸에 문신은 정말 후덜덜... ㅋㅋ

익스펜더블에 등장하셨던지라 한번에 알아볼 수 있겠더군요 ㅎㅎ

예전에 복싱으로 한 가닥 하신거 같은데.. 슈트벗고 싸우면 다 이길거 같아요.. ㅋㅋㅋ

 

 

 

 

 

 

 

 

 

 

 

이안 반코가 만든 아이언 기계들.. 정말 건담을 연상 시킵니다.. ㅋㅋ

왠지 아이언맨도 건담처럼 제작 되어도 너무 멋있을거 같아요 ~

아이언맨은 뭐 액션영화다 보니 이렇다 할 스토리가 없어요 ㅜㅜ

아이언맨1은 아이언맨 초창기다 보니까 설명할 그런게 등장해서 기억에 남는게 많죠.

하지만 아이언맨2는 음.. 액션말고는 내용은 남는게 없다고 할까요?

선악 인물관계가 딱딱 나뉘어져 있어서요 ~

 

 

 

 

  • jakin 2012.12.27 11:3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쿠니미츠 님, 안녕하세요?
    아이언맨은 아쉽게도 못 봤지만 예전에 건담시리즈 소설은 본 적 있네요.
    아들 녀석이 읽는 걸 보고 말도 안 되는 로봇 소설을 왜 읽나 싶어 뺏어서 잠깐 읽다보니
    의외로 중독성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동전사 Z건담 시리즈를 다 읽고 말았다는....^^

  • 힐링:마초 2012.12.27 11: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잘보고 갑니다 ^^
    스칼렛요한슨 너무 좋네요 ^^

  • 하늘다래 2012.12.27 12: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아이언맨 슈트 꼭 입어 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 이거 입으면 날수 있나요? ㅎㅎ

  • Hare's 2012.12.28 08:4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래도 너무 재미나게보았었는데 아이언맨3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

  • 예또보 2012.12.28 09: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이언맨 너무 재미있고 봤죠 ㅋ
    잘보고 갑니다

  • coinlover 2012.12.28 13: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토니스타크는 모든 남자들의 꿈이 아닐까 합니다 ㅋ

    취미생활의 절정에 있는 사람이죠^^

  • 아레아디 2012.12.29 11: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완전 멋져버리죵..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어듀이트 2012.12.29 13: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행복한 일들로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louis vuitton outlet 2013.07.11 17:31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른 남자 부르면서 울거면 나한테 이쁘지나 말던지

  • ugg boots 2013.07.16 23:58 ADDR 수정/삭제 답글

    귀를 기울여봐 가슴이 뛰는 소리가 들리면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 널 사랑하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