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다이어트 패턴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좀 괜찮아진것같기도하고..

저희 사무실은 주변 건물이 높그 거러다보니 햇빛도 다 차단..? 되있어서

바람불면 더춥다는. . .저넘어 다른 길보면 햇빛이 마치 찬란히..ㅋㅋ

어제 밤 11시30분정도에 잤는데 오늘 뭐가 그렇게 피곤한지

저는 7시30분이 되도 못일어나고

결국8시40분에 일어나..9시넘어서 출근했습니다 ㅠㅠ.

택시타고..ㅋㅋㅋ 아정말!!! 이놈의 게으름..?

아니아니,며칠간 피곤했어요 사실..ㅋㅋㅋ

 

됐고!!!!!!

 

 

본론에들어가자면~

오늘은 다이어트 패턴에 대해서 말해볼게요!

 

다이어트를 위해 효과 적으로 운동하는 방법입니다 ^^

 

운동하기전에 바로 밥을 먹고

운동을시작하면 오히려

독이된다고하더라구요~

어느정도 소화를 시키고 두시간쯤?

 지나서 하는게 좋다는데..

저는 이렇게 알고있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식이요법과 같이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것이 좋은건 다들 아시죠?

운동만해서 될게아니라 효율적으로

 

 나의 몸에 맞게!

하는것이 중요하죠~

 

또! 운동은 다이어트 목적 뿐 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하는것이

운동이잖아요~

운동을 함으로써 근육을 기르고 기력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골밀도를 높일수 있어 연세가 드신 분들도

가벼운 걷기 운동 정도는 해주셔야

골다공증 예벙에 도움을 줘요!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어떻게

하는것이 효과적이고 이로울까요!?

 

이제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위해 하는 운동방법!

 

운동은 일주일에 세번씩

30분이상 꾸준히 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아침 공복상태에 운동인 경우

너무 무리하게 하는것은 좋지않고,

 

간단한 조깅 빨리 걷기 등이 좋습니다.

가능한 30분이상씩 운동시간을 두고

운동한지 30분이 지나면 지방이

지방이 연소되기 시작합니다.

특히 건강이아닌 미용으로 하는

다이어트 운동은

30분이상씩

 하는것이 좋다고합니다!

 

 

 

아침에 공복인상태로 운동하는것의 효과!

 

아침 6시부터 8시 사이로

공복시간에 운동을 하면

몸속에 축적된 지방이 연소되어

에너지 작용으로 사용되어

다이어트와 고지혈증 환자에게 좋아요!

 

공복운동이 심혈관에도 좋습니다.

 

아침에는 대시기능,심페기능,골격기능이

 활발히 움직여

아드레날린 분비가 활발해져

 운동효과를 더 극대화 할수 있다죠~

운동을하면서 정신건강도 챙깁시다~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보아요 히히

 

저녁 운동의 효과는?!

 

건강이 목적이라면 저녁시간

 운동을 권합니다.

 

아침 시간 보다 저녁 시간에

운동을 하면 부신피질 호르몬과

갑상선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운동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노화방지!

면역력 증가를 목표로 하면

저녁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야간운동! 야간에 하는 운동의효과!

 

야간에 하는 운동은

피로,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만병의근원 스트레스가 제일 문제죠 일단^^;

불면증과 소화불량,설사 등을

완화시키는 작용도 있습니다.

성인병이 있는 환자에겐 저녁운동이 좋으나 특히 당뇨환자라면

 

저녁운동을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고

밤10시 이후의 운동은 저혈당이 올수있다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저녁 운동을 할땐 저녁시간후

1시간 뒤에 하는것이 이롭다고합니다.

 

운동후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하고 따뜻한물에 샤워를 하고 나면

불면증을 앓고 계신분들은 숙면을 취할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건강은 우리의 소중한

재산이니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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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골자기 2013.02.21 12: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이어트 운동 꾼준히 하는 것이 짱이겠죠^^
    유용한 정보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뷰티톡톡 2013.02.21 13:2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이어트 정보 잘보고 가요
    즐거운 오후시간보내세요. ^^

  • 꽃보다미선 2013.02.21 14: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매번 해야지 해야지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ㅠ_ㅠ
    건강이 제일중요한데말이에요. ㅠ_ㅠ

  • 다이어트 정보 잘 보고 갑니당~

  • 해피선샤인 2013.02.21 15: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 유머조아 2013.02.21 16: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 피플어스 2013.02.21 16: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대해 잘 알게 되었네요.ㅎ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상생으로 2013.02.21 16:17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이어트 ㅎ, 멋진 사진과 글 잘 보고 갑니다..^^

  • Ryan(라이언) 2013.02.21 16: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랜만에 보는 건강블로그네요ㅋㅋ
    공복에 운동하는 것도 좋은점이 있었네요
    별로 안좋은 건줄 알았는데ㅎㅎ

  • 어듀이트 2013.02.21 16: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이어트 정보 잘 보고 갑니다~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누리나래 2013.02.21 17: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봄이 되면 운동을 해야 겠습니다 겨우내 너무 체중이 늘은거 같아요^^

  • 마니팜 2013.02.21 17: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전 아침 공복에 운동을 하여야 맞겠네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히 보고 갑니다

  • 핑구야 날자 2013.02.21 17: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면 오래 못가더라구요.. 지속이 참 중요한것 같아요

  • psdate 2013.02.21 18: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운동도 너무 할때 과하게 하면 좋지 않다고 하던데 하려면 적당한시간에 열씸히 꾸준히 해야겠어요 ㅎㅎ

  •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일주일에 3번 30분 이상만 관리해줘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니 왠지 힘이 나는데요~ ^^

  • 우진어뭉 2013.02.21 21:1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 무조건 내일 하는 다이어트 였는데^^
    바로 시도 해봐야겠어요^^
    너무 잘읽고 갑니다~

  • 팩토리w 2013.02.21 21: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 운동이란걸 도당체 언제 할 수 있을런지.... 게으름 대마왕 이라서요..ㅋㅋㅋ

  • 별이~ 2013.02.25 22:5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은행이자율 비교 잘보고갑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저녁 되세요^^

  • 잘 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

  • nhl jerseys 2013.07.13 02:29 ADDR 수정/삭제 답글

    창밖을 봐 바람에 나뭇가지가 살며시 흔들리면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널 사랑하고 있는거야.